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6.19 10:18

유튜버 ‘야생마’가 함께 기획한 남성 토탈 브랜드 ‘Mr. PROJECT’ 론칭

▲ 유튜버 야생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동차 리뷰, 헬스와 식단관리, 패션 등 남성들의 선호도에 맞는 컨텐츠를 소개하며 관심을 받고 있는 유튜브 채널 ‘야생마 TV’ 의 야생마가 함께 기획한 ‘미스터 프로젝트’가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MR.PROJECT는 남성을 위한 TOTAL LIFE STYLE 브랜드이다. MR은 Men’s Recipe의 약자로써 남자의 프로젝트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남자의 모든 순간에 FIT 하게’ 라는 슬로건에 맞도록 다양한 남성 제품을 기획 개발하고 있다.

우선, 미스터 프로젝트가 내놓은 첫 번째 제품은 슈퍼 하드 셋팅력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오랜 시간 연출 가능하며 깊은 우디향이 자랑인 헤어 전용 ‘퍼퓸 헤어 그리스’ 제품이다. 이어서 간편한 것을 좋아하는 남성들의 니즈에 맞게 페이스와 바디 구분 없이 심플하고 산뜻하게 사용 가능한 ‘올인원 퍼퓸 로션’과 샴푸부터 세안, 면도, 바디 워시와 향수의 역할까지 단 한번에 끝내 버리는 ’올인원 퍼퓸 워시’ 가 있다.

그 밖에도 마초의 감성을 담은 매력적인 향수와 자동차 전용 방향제 등을 기획 개발 중에 있다.

미스터프로젝트를 야생마와 함께 공동으로 기획하고 개발한 인터오리진아이엔씨의 오영근 대표는 “야생마의 마초적인 매력과 센스를 담은 제품들이 탄생하기까지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렸으며, 포기를 모르는 남자들이 모여 세심한 부분까지 생각하며 공을 들여 개발한 제품인 만큼 기대가 크고, 대한민국의 수많은 남성들에게 당 브랜드의 매력이 어필되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