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0.06.19 08:22

아리얼,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대용량 출시

▲ 아리얼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대용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이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300ml 대용량 버전을 새롭게 내놨다.

아리얼은 지난 3월, 미셀라 입자를 함유한 100ml 용량의 립앤아이 리무버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는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함유해 주름 사이사이에 껴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우는 New & Advanced 리무버 제품이다.

클렌징오일과 클렌징워터가 3:7의 황금 비율로 배합된 듀얼 레이어 포뮬러로 시중에 출시된 립앤아이 리무버 제품들에 비해 끈적임이 없고 깔끔한 마무리감가 장점이다. 

특히 미네랄오일과 PEG, 페녹시에탄올, 에탄올, 사이클로펜타실록산 그리고 합성색소 등 민감한 눈가와 입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일절 배제했다. 그리고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리얼 관계자는 "100ml 용량의 제품은 자사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에 이어 이미 올리브영 립앤아이 리무버 카테고리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며, "많은 고객들의 대용량 출시 요청이 쇄도했고,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과감하게 300ml 제품도 출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리얼은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리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