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18 17:47

'컬투쇼' 백아연, "마지막 연애? 기억도 안 나... 연애하고 싶어"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백아연은 1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발랄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백아연은 지난 16일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차트를 휩쓴 신곡 '썸 타긴 뭘 타'에 대해 "그동안 짝사랑 노래만 불렀다. 그런데 '썸 타긴 뭘 타'는 사랑에 드디어 성공한 노래"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모았다. 

백아연은 "노래처럼 나에게도 좋은 소식이 오면 좋겠다. 가수는 노래 따라간다고 하지 않을까 한다"며 연애에 대한 기대감을 솔직하게 내비쳤고, 마지막 연애에 대한 물음에는 "기억도 안 날 정도로 오래됐다"며 "연애하고 싶다. 그러면 노래에 감정 몰입을 더 할 수 있을 거 같다"라고 센스 가득한 답변으로 청취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매력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백아연은 듀엣하고 싶은 가수로 정승환을 꼽아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백아연은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특급 라이브로 청취자들에게 귀호강 시간을 선사했다. 신곡 '썸 타긴 뭘타'와 발매 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럴거면 그럴지 말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달콤한 보이스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날 백아연은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유쾌한 입담, 탄탄한 라이브로 '컬투쇼'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백아연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썸 타긴 뭘 타'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