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6.18 17:40

K-뷰티스쿨, ‘온라인 뷰티교육’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언택트 온라인 교육이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체계적인 뷰티교육 강의 영상을 서비스하는 K뷰티스쿨은 한국에 오지 못하는 외국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교육 뷰티 플랫폼을 2018년부터 준비했다.

K뷰티스쿨엔 뷰티 업계에서 관심을 받는 과목인 반영구화장, 속눈썹연장, BB 글로우 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까지 다양한 미용 과목들이 준비되어 있다.

K뷰티스쿨의 대표원장 김화령은 “미용 전문기술을 어떻게 영상으로 이해시킬 수 있을 지 고민한 끝에 영상교육연구팀과 온라인 전용 교재를 만들었으며, 학생들이 영상으로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특허기술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정직한 온라인 교육은 영상 안에 모든 기술을 다 보여줌으로써, 학생들이 신뢰를 느끼게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스쿨 측에 따르면 10년간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를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에서 똑같은 교육의 성과를 내기 위해 전문 촬영팀, 편집팀, 디자인팀, 번역팀, 교육연구팀 까지 K뷰티스쿨 전담팀을 만들었고, 반영구 화장 제작에만 1년이란 시간을 투자했다고 밝혔다. 

스쿨 관계자는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와 연계 프로그램으로 온라인과정을 수료한 후 부족한 실무 부분은 오프라인에서 마저 배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