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06.18 16:49

'음원 역주행' 블루, 이효리와 나눈 대화 공개... 훈훈 응원 "좋은 노래라 가능"

▲ 이효리, 블루 (ⓒ스타데일리뉴스, 블루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다운타운베이비`로 역주행 신화를 일궈낸 가수 블루가 이효리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블루는 18일 자신의 SNS에 "My Queen"(내 여왕님)이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가 자신에게 보낸 SNS 개인 메시지를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캡처에서 이효리는 블루에게 "고맙긴요. 오히려 너무 갑작스러운 대중의 관심에 부담될 수도 있겠다 생각했다. 시기심 가득한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너그럽게 넘기는 아티스트로 성장할 기회가 되기 바란다"며 "좋은 노래였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흔들리거나 너무 들뜨지 말고 차분히 지켜보면서. 이 시간. 이 차트 즐기기 바란다. 당신은 이미 너무 멋진 사람이었다"라고 말했다.

▲ 출처: 블루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이효리는 "나도 멜론 1위 해보고 싶다. 언제였는지 기억도"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블루의 `다운타운 베이비`를 불렀다. 이효리의 목소리와 잘 어울린다며 호평을 받은 `다운타운 베이비`는 방송 후 화제에 오르며 발매 2년 반 만에 각종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다운타운 베이비`는 2017년 12월 발매된 곡으로, 블루의 첫 미니앨범 `다운타운 베이비`의 타이틀곡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