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18 13:47

'공부가 머니?' 작곡가 윤일상-주영훈, 녹화 2시간 만에 밝혀진 두 전문가를 부른 이유

▲ MBC '공부가 머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내일(1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고 싶어하는 트로트 가수 남승민의 고민 사연에, 작곡가 윤일상과 주영훈이 전문가로 출연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윤일상은 지금까지 저작권 협회 등록곡만 864곡에 히트곡은 무려 400여 곡. 옆에서 윤일상 씨의 절반 정도 된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던 주영훈 역시, 작사 작곡 모두 포함하면 비슷한 수준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수많은 히트곡과 방송 출연으로 이미 유명한 두 사람이지만, 윤일상과 주영훈이 동시에 한 방송에 출연하는 건 '공부가 머니?'가 처음이라고 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윤일상과 주영훈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승민이의 고민 사연에 작곡을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싱어송라이터의 장단점 등 선배이자, 전문가로서 아낌없는 정보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전문적인 솔루션뿐만 아니라 화려한 리액션으로 새로운 예능 콤비의 탄생을 알리며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해 내일(19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윤일상 주영훈 콤비의 초특급 솔루션은 내일(1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