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18 09:48

첫방 D-1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김유정, 수상한 알바 면접 현장 ‘알바 면접 중 곁눈질?’

▲ SBS ‘편의점 샛별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드디어 내일(1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18일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지창욱과 김유정의 수상하고도 또 수상한 알바 면접 현장을 공개하며, 첫 방송부터 흥미진진할 이들의 만남을 예고했다. 보통의 알바 면접 현장과는 다른 이들의 묘한 분위기가 호기심을 유발하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은 김유정의 알바 지원서를 든 채 경계의 눈빛을 쏘고 있다. 꾀죄죄한 몰골, 한껏 쭈그러든 자세, 여기에 김유정을 보며 불안하게 흔들리는 동공까지, 쭈굴美 가득한 점장 최대현의 캐릭터를 한 눈에 보여준다.

이러한 지창욱의 소심한 눈빛 공격을 받고 있는 김유정은 어떤 질문도 다 받아주겠다는 듯 당찬 포스를 뿜어낸다. 그러나 무슨 이유에서인지 지창욱은 여전히 떨떠름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일손을 도울 알바 지원자가 나타났음에도 반기기는커녕 의심의 눈빛을 쏘는 지창욱의 모습이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김유정이 어떻게 편의점 알바생으로 채용되는 것일지 그 과정도 궁금해진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등에서 지창욱이 김유정을 임시 알바생으로 뽑는 모습이 예고된 것. 과연 김유정은 어떤 방법으로 지창욱의 철벽 면접을 뚫은 것일까. 생각지도 못한 전개로 당황하는 지창욱의 모습이 펼쳐질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19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