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17 10:27

‘아내의 맛’ 김세진♥진혜지, 진지한 낚시 배틀(feat. 허세진 굴욕)

▲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6일 밤 10시에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02회분에서는  김세진-진혜지 부부의 진.지.한 낚시 배틀(feat. 허세진 굴욕) 이야기가 전해졌다.

낚시를 취미로 둔 김세진-진혜지 부부는 청명한 햇볕이 쬐는 마당에 낚싯대를 펼쳐 놓고 통풍을 시키고 있던 상태. 이때 김세진은 진혜지에게 낚시 내기를 제안, 서둘러 낚시터로 떠난 두 사람은 재야의 고수들처럼 수십 개의 낚싯대를 설치했다. 그리고 미끼를 던진 후 본격적인 기다림의 시간을 보냈던 것. 

하지만 진혜지가 강아지를 화장실에 데리고 간 사이 눈치를 보던 김세진은 자신의 자리 쪽에만 떡밥을 던지는가 하면, 낚시 고수에게 전화해 미끼 꿀팁을 받는 등 각종 꼼수를 행했다. 다시 진혜지가 돌아오자 시치미를 뚝 떼던 김세진은 먼저 붕어빵 크기의 고기를 잡고 의기양양하게 라면을 끓여 먹는 여유를 부렸지만, 그 뒤 진혜지가 32cm 붕어를 잡으면서 대결은 다시 리셋됐다. 

또다시 붕어빵 크기 고기를 낚은 김세진과 달리 진혜지는 더 큰 고기를 두 마리나 잡았고, 불안감에 휩싸인 김세진은 자리를 옮기고 뜰채까지 사용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그러나 김세진이 낚시터에 빠지는 대참사를 맞으면서 낚시 내기는 잠시 휴전 상태로 접어들었고, 장어구이를 먹으며 진혜지가 내기 돈을 받지 않겠다는 약속을 한 후에야 김세진은 축축하지만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으로 향해 ‘진지한 낚시 배틀’을 끝맺었다.

한편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