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17 10:19

'라디오스타' 강수지, 이상 증세 호소 "발 딛기 어려울 정도로 아파"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강수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작년에 겪었던 이상 증세를 호소한다.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온몸이 아팠다는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이를 이겨낼 수 있었던 힘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오늘(17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강수지, 김미려, 전효성, 김하영이 출연하는 ‘MBC의 딸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강수지가 작년에 특별한 증상을 앓았다고 고백한다. “발 디디기 어려울 정도로 아팠다”라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아픔을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를 덧붙여 모두를 탄식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강수지가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강수지입니다’ DJ에 발탁된 근황을 전한다. DJ 시작 3주 만에 완벽하게 적응했다는 강수지는 라디오 프로그램 자랑에 여념 없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그녀의 라디오를 하루도 안 거르고 매일 청취하고 있다는 ‘찐팬’의 정체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강수지가 유일한 흑역사로 MBC 드라마 ‘매혹’을 뽑아 관심을 끈다. 1992년 방영한 드라마 ‘매혹’은 감우성, 故 최진실, 강수지, 문성근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자료 영상이 공개돼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또한 강수지는 드라마 조기 종영 사태의 진실을 털어놔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마른 몸매의 소유자 강수지가 “저 많이 먹어요!”라며 대식가 면모를 드러낸다. 그녀에겐 마른 몸매가 오히려 하나의 콤플렉스였다고. 그녀의 반전 식사량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강수지가 마른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강수지가 아픔을 이겨낼 수 있었던 비결은 오늘(17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