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12.09 11:17

'미스코리아' 송선미, 극중 캐릭터 위해 '숏커트' 변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송선미의 숏커트 변신이 화제다.

최근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의 제작진은 오는 12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약 42초 정도의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미스코리아'에서 캐릭터 위해 숏커트로 변신한 배우 송선미(SM C&C 제공)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송선미를 비롯 이선균과 이연희, 이성민, 이미숙, 고성희, 이기우 등 다양한 배우들의 캐릭터와 함께 세련된 배경음악, 영상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보는 이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티저 예고 영상 속 많은 출연자 중 송선미의 짧은 헤어스타일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송선미는 청순하고 단아한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화정 캐릭터로의 완벽한 변신을 위해 과감한 숏커트 머리에 도전했다.

송선미는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를 미스코리아로 만드는 화장품 회사의 홍일점 연구원 고화정으로 등장한다. 화장품 연구밖에 생각하지 않는 연구실장 고화정 스타일로 변신한 송선미는 짧은 영상 속에서도 깐깐하고 무뚝뚝한 고화정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었다.

한편,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티저 영상 공개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 '미스코리아'는 오는 12월 18일 첫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