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12.09 10:05

'예쁜 남자' 박지윤, 장근석의 4녀로 등장 '반전의 묘미' 주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예쁜 남자' 장근석의 제4녀 박지윤의 반전 드레스가 공개됐다. '예쁜 남자'는 박지윤의 첫 등장으로 반전 스토리 라인을 추가하며 더욱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7회분에서 박지윤은 독고마테(장근석)가 성공 노하우를 전수받게 될 제4녀 묘미 역으로 등장한다. 신비스러운 그녀의 얼굴처럼 매혹적인 인물 묘미와 독고마테의 스토리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예쁜 남자'에서 반전의 묘미로 등장하게 될 박지윤(그룹에이트 제공)
이름처럼 미묘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묘미는 기라성 같은 톱 여배우다. 그녀가 SNS에 올린 사소한 말들은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그녀가 들고 다니는 패션 아이템들은 조기매진이 되며 기업 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완판녀' 0순위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를 몰고 다니는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지만 그것만이 전부는 아니다. 빨려들어 갈 것 같은 강렬한 눈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것만 같은 야릇한 느낌을 선사한다.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는 시대의 아이콘답게 처음으로 독고마테의 마음을 흔들어놓다. 그녀 역시 독고마테의 매력에 조금씩 빠져 들어간다. 하지만 묘미는 독고마테를 결코 사랑해서는 안 되는 비밀을 간직했다. 묘미의 숨은 이야기는 '반전의 묘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반전의 묘미' 박지윤의 첫 등장은 이번 주 11일 밤 10시 KBS 2TV '예쁜 남자'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