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14 12:33

‘미우새’ 아들들 총출동 야유회, 몸 개그+음모(?)가 난무 ‘돌싱팀’ VS ‘싱글팀’ 사생결단 족구 대결

▲ SBS ‘미운 우리 새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4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돌싱파 VS 싱글파 ‘미우새’ 아들들이 다시 한번 뭉친다.

지난 번 ‘돌싱파’ VS ‘싱글파’의 불꽃 튀는 결혼 설전으로 핵폭탄 웃음을 선사했던 ‘미우새’ 아들들이 다같이 ‘야유회’를 떠나 기대감을 모았다.

이날, ‘돌싱 미우새’ 이상민, 임원희, 탁재훈과 ‘싱글 미우새’ 박수홍, 김종국, 김희철이 치열한(?) 족구 대결을 펼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들의 족구 대결에서는 예상치 못한 ‘몸 개그’ 다크호스(?)들이 등장하며 경기장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박빙의 상황이 펼쳐졌다. 이를 지켜보던 母벤져스는 긴장감을 드러내면서도 폭소를 금치 못했다. 

특히, ‘싱글팀’의 수홍, 종국, 희철은 ‘돌싱팀’에게 “서로 힘을 합치는 게 잘 안 된다!” 라며 ‘돌싱팀’의 멘탈을 흔들어 놓는 말로 긴장감을 가중시켰다. 

한편, 경기를 마친 ‘미우새’ 아들들은 너도 나도 필사적으로 호랑이 김종국을 기피하려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 과연 모두가 종국의 선택을 피하고 싶었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우새’ 아들들이 총출동한 좌충우돌X요절복통 야유회는 1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