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14 12:28

‘집사부일체’ 멤버들, ‘한국의 마돈나’ 사부 ‘띵곡’에 도전! 떼창 X 떼춤 ‘무아지경’

▲ SBS ‘집사부일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4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한국의 마돈나’ 사부의 댄스곡에 도전한 멤버들의 떼창 X 떼춤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한 시대를 풍미하며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댄싱퀸’ 사부의 히트곡 댄스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은 도입부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사부의 명곡들에 취해 ‘무아지경’으로 떼창과 떼춤을 보여주었다. 사부의 명곡 ‘초대’에 도전한 멤버들. 이승기는 표정, 김동현은 육체미(?), 양세형은 ‘Feel’로 어필하는 등 각자 개성 넘치는 표현력을 보여주었다. 멤버들의 뇌쇄적인 눈빛과 도발적인 몸짓에 사부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멤버들은 ‘Poison’으로 사부와 커플 댄스를 추며 큰 인기를 끌었던 ‘V맨’ 김종민의 뒤를 이을 ‘제2의 V맨’ 자리를 두고 경쟁을 펼쳤다. 과연 사부가 직접 뽑은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사부의 싱글 하우스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이기도 한 사부의 감성과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공개될 예정. 그뿐만 아니라 사부의 패션 팁까지도 엿볼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국의 마돈나’ 사부와 함께한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댄스 메들리는 14일(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