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14 12:23

‘아빠본색’ 길 가족, ‘깡’ 콘셉트 가족사진 도전

▲ 채널A ‘아빠본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4일 방송될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길 가족이 결혼식 준비의 일환으로 세 사람이 함께 하는 가족사진을 만들기 위해 길의 친한 형이기도 한 오중석 작가를 찾아간다.

촬영에 앞서 길은 “느낌만 보라”며 다양한 가발과 의상으로 영화 ‘레옹’, ‘영웅본색’ 등의 여러 콘셉트를 직접 시도했고, ‘변신의 귀재’다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우스꽝스러운 모습에 아내 보름 씨는 폭소를 감추지 못했고, 아빠의 낯선(?) 분장을 본 하음이는 겁을 먹은 듯 울음을 터뜨렸다. 길은 가발을 벗고 “아빠야, 아빠”라며 하음이를 진정시켜야 했다.

촬영 날 만난 오 작가는 길에게 “넌 특이한 걸 워낙 좋아하잖아”라며 평범함을 거부하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기 시작했고,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모은 것은 최근 ‘1일 1깡’이라는 유행어와 함께 신드롬급의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비의 ‘깡’ 콘셉트였다.

‘깡’에 대해 오중석 작가는 “3년이 지나서 이제 뜬 것 아냐”라고 말했고, 길은 “난 모르겠다”고 쑥스러워하며 자리를 피했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던 길은 어쩔 줄 모르며 “갑자기 저 얘길 해서 되게 무안했고, 저는 제가 만든 음악 얘기를 할 때 제일 부끄럽다”고 말했다.

한편, 오중석 작가는 ‘깡’ 콘셉트 가족사진을 위해 대량의 ‘뽁뽁이(에어캡)’를 들고 나타났다. 그는 “‘깡’에서 가장 중요한 건 ‘뽕’”이라며 옷 아래에 ‘뽁뽁이’를 넣어 온 가족이 근육을 만들라고 지시했다. ‘뽕’을 넣고 ‘리틀 비’로 변신한 20개월 하음이는 시선을 강탈하는 귀여움을 발산했고,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모두 “어머 어떡해!!!”라며 탄성을 감추지 못했다.

촬영을 위해 노래가 흘러나오자 하음이는 폴짝거리며 ‘춤신춤왕’이 됐고, 너무 몰입한 나머지 엄마와 아빠 옆에서 떨어져 댄스에만 빠져들었다. 결국 오중석 작가는 ‘콘트롤 불가’ 하음이와 길 부부를 따로 찍어 합성하기로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오중석 작가가 마련한 회심의 프로젝트, 길의 ‘깡’ 콘셉트 가족사진은 6월 14일 일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