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13 17:34

‘당나귀 귀’ 안정환 탈주에 180도 돌변한 심영순, 살벌한 분위기 속 수제자 현주엽의 운명은?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현주엽이 절친 안정환에게 뿔난 이유는 무엇일까.

14일 방송되는 KBS 2TV 일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심영순의 안정환 편애에 폭발한 현주엽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현주엽은 갈비탕 스승 심영순의 마음을 열기 위해 그녀의 ‘최애’ 안정환을 초대했다. 그러나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가기 직전, 안정환이 갑자기 자리를 이탈하는 돌발 상황이 발생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모았던 상황.

이후 안정환의 부재에 심기가 불편해진 심영순은 180도 돌변, 불똥은 현주엽에게 튀었다. 하지만 이처럼 살벌한 분위기 속에서도 현주엽은 오히려 사부의 관심이 온전히 자신에게 향한 것에 내심 기뻐했다고.

이런 가운데 자리를 이탈하고도 당당히 돌아온 ‘탈주자’ 안정환은 깜짝 선물과 폭풍 애교로 다시금 애정을 독차지하며 현주엽을 또다시 초라한 신세로 만들어버렸다는 후문.

특히, 현주엽은 안정환의 인터뷰 영상을 본 뒤 폭발해 “저 나쁜X”라고 하는가 하면, 전현무도 “진짜 얄밉다”며 현주엽의 심정에 완벽 공감했다고 해 과연 안정환의 어떤 말이 두 사람을 자극한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대박 갈비탕 비법을 전수받기 위해 소처럼 묵묵히 섞박지 양념을 버무리던 현주엽이 심영순의 날벼락같은 말 한마디에 멘붕에 빠진 현장이 포착돼 과연 이번에는 갈비탕 수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주엽과 전현무를 의기투합하게 한 안정환의 발언은 14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일요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