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12 11:32

‘굿캐스팅’ 유인영, 감각적 패션 스타일링 화제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굿캐스팅’ 유인영이 감각적인 ‘예은 룩’을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배우 유인영은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제작 ㈜박스미디어)에서 특출난 두뇌 회전력과 트리플 A형의 소심함, 각종 실수를 유발하는 허당기와 가슴 저린 사연까지 고루 갖춘 국정원 요원 ‘임예은’으로 분해 ‘러블리 뇌섹녀’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그런 가운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매회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연기 외적으로도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유인영 표 ‘예은 룩’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직장 생활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 임예은으로 완벽 변신한 유인영의 여러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유인영은 각종 재킷과 셔츠를 활용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 룩을 완성, 매일 아침 스타일 고민에 빠진 직장인 여성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반면 국정원 요원으로서 활약하는 장면을 촬영할 때 유인영은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와 스커트, 진 등을 매치해 스타일과 활동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똑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유인영은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각종 패션 아이템들로 극 중 임예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처럼 우월한 비주얼로 모든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임예은 캐릭터와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한 유인영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굿캐스팅’에서 기존의 차도녀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하고, ‘악의 없는’ 유인영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유인영은 극의 전개와 함께 성장해가는 캐릭터의 내면을 안정적으로 그리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기도. 연기와 패션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극의 재미를 2배로 높이고 있는 유인영이 마지막까지 보여줄 멋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를 그린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