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0.06.09 20:04

[공식입장] 울림엔터 측, "차준호 향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 비방 게시물 강경 법적 조치"

▲ 차준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엑스원 출신 차준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차준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 비방 게시물에 대한 강격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 밝혔다.

울린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글을 퍼지고 있음을 확인하고 즉각 해당 사실 확인 결과 사실무근임을 확인"했다며 "해당 사건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 전했다.

아래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 연습생 차준호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온라인상에서 당사 연습생을 향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사례가 발견되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악의적이고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글들이 퍼지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에서는 즉각 해당 사실 확인을 하였고, 이에 해당 내용이 전혀 사실무근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시각에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인터넷 매체를 통해 실추될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당사에서는 해당 사건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허위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 게시물 작성으로 인해 일말의 선처나 합의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해 소속 아티스트와 연습생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울림 연습생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