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06.09 10:21

“망사 바니걸 vs. 오버워치 디바, 승자는?”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2라운드 파격 노출 코스프레 전쟁 시작

▲ 맥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남성 매거진 맥심의 인기 예능 시리즈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6화가 유튜브에 공개됐다.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이하 미맥콘)'는 맥심이 매년 개최하는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의 전 과정과 촬영 비하인드를 4K 고화질로 담은 리얼 투표 서바이벌 예능 프로다.

유튜브 공개 직후 조회수 8만을 향해 가는 ‘2020 미맥콘’ 6화는 독자 투표를 통해 선발된 23명의 아리따운 일반인 여성 참가자들이 섹시 코스프레 화보 대결을 펼치는 현장을 담았다. 참가자들은 본인이 직접 고른 코스프레 복장을 입고 맥심 화보 촬영에 도전한다. 참가자 페페는 망사 스타킹이 돋보이는 섹시 바니걸 복장을, 백주현은 인기 게임 캐릭터 ‘오버워치’의 디바 코스튬을 선택해 특히 눈길을 끈다. 

강렬한 타투가 인상적인 미맥콘 참가자 페페는 “운동을 안 했는데 이 정도 라인이 나오는 사람은 드물다고 생각한다. 나는 벗을수록 몸매 라인이 살아난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참가자 백주현은 “맥심이니까 섹시한 것에 도전하고 싶어서 골반 라인이 잘 보이는 모노키니로 된 디바 의상을 입었다”라며 디바 의상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 맥심 제공

다른 참가자들 역시 힙이 돋보이는 동물 코스프레, 메이드, 오피스룩 등에 과감하게 도전하여 눈길을 끈다. 이들의 풀버전 화보는 맥심 잡지와 <2020 미맥콘> 유튜브 시리즈, 무삭제판은 ‘멤버미’ 맥심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되는 독자 온라인 투표로 23명의 콘테스트 참가자 중 절반이 탈락하게 되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 생존자들은 3라운드 '비키니 화보'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최종 우승자 1인이 살아남아 맥심 표지를 찍게 되는 마지막 순간까지의 치열한 전 과정을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가 생생하게 담을 예정.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현재 맥심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