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06 09:09

'뭉쳐야 찬다' 유상철 VS 안정환, 프리킥 홀인원부터 크로스바 물풍선 맞추기까지

▲ JTBC ‘뭉쳐야 찬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일(7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경기를 앞두고 2002 한일 월드컵의 주역들은 물론 전 국가 대표 선수들이 의기투합한 ‘군대스리가’와 ‘어쩌다FC’의 인정사정 볼 것 없는 특별 대결이 이어진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태극 전사들이 압승을 거둘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생각보다 큰 격차가 나지 않는 경기가 펼쳐졌다. 그로 인해 2002년을 뜨겁게 달궜던 태극 전사들을 상대로 스포츠 전설들의 자신감이 한껏 올라간 상황.

그런 가운데 메인 경기를 앞두고 프리킥으로 휴지통에 볼을 넣는 프리킥 홀인원부터 크로스바에 설치된 물풍선을 슛으로 터트리는 크로스바 물풍선 맞추기까지 다이내믹한 몸풀기 경기로 또 한 번 승부를 가린다.

이 과정에서 스포츠 전설들은 태극 전사들에게 압도적으로 유리한 게임 룰에 반발하며 불만을 표시한다고. 뿐만 아니라 듣도 보도 못한 각종 페널티를 요구하는 등 축구 전설들에게 문화충격(?)을 안겨주며 ‘어쩌다FC’만의 포복절도 더티 플레이를 선보였다고 해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유상철과 안정환 역시 두 경기 모두에 동참, 감독의 명예를 걸고 막상막하의 대결을 벌인다. 시속 128km 명불허전 캐넌 슛의 대가 유상철과 적중률 100% 테리우스 안정환의 살 떨리는 진검승부가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한편, ‘어쩌다FC’와 생각보다 치열한 접전을 이어가던 태극 전사들은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스포츠 전설들을 향해 “우리보다 나아”라며 망연자실했다고 해 내일(7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폭풍 자극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