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6.05 17:40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 비에르노씨엘 퍼퓸 핸드크림 출시

▲ 비에르노씨엘 퍼퓸 핸드크림 2종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전문 브랜드 레드컨테이너에서는 브랜드 비에르노씨엘의 퍼퓸 핸드크림 2종을 출시하며 2+1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은 "비에르노씨엘의 레드컨테이너의 페로몬 향수 브랜드로 중국을 포함해 홍콩 대만 등 중화권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처음 액체 타입의 향수로 시작된 브랜드는 지금 Roll-On 타입과 고체 타입의 향수 및 방향제, 소이캔들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했으며 지난 주 핸드크림을 추가 2종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천연유래 성분으로 생산된 비에르노씨엘 핸드크림은 건조한 피부와 손을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 개발을 담당한 담당자는 “비에르노씨엘 브랜드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주목받고 있는 만큼 중화권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높다”면서 “자사 면세점 매장에서도 판매 1위를 꾸준히 유지했고 좋은 원료를 사용한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레드컨테이너는 성인용품으로 시작해, 이후 러브 코스메틱 제품을 추가해 성인생활용품점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작년에는 성인용품 브랜드 최초로 면세점에 입점 했으며, 올해는 중국 쇼핑몰인 티몰, 카오라닷컴 등에도 공식 입점돼 판매 중이다.

지난 달에는 대만의 뷰티 TV를 통해 레드컨테이너 남성 페로몬 샤워젤이 향기가 좋은 제품 1위로 선정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포털 사이트에서 '레드컨테이너'를 검색해 접속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