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6.03 17:05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손나은X이지훈, 미워할 수 없는 매력... 완벽 비주얼+당당함

▲ 빅토리콘텐츠,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이지훈과 손나은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았다. 

전날(2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7~8회)에서는 첫사랑인 송승헌(김해경 역)과 서지혜(우도희 역)의 마음을 다시 돌려놓기 위한 이지훈(정재혁 역)과 손나은(진노을 역)의 애정 공세가 펼쳐지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지훈과 손나은은 극 초반부터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극 중 두 사람은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에게 과거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하며 큰 상처를 줬던 인물. 하지만 이지훈과 손나은은 각자의 전 연인에게 사과 한마디 없이 당당하게 다시 만남을 요구하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지훈은 첫사랑 우도희에게 적극적으로 다시 구애하는 전 남친 정재혁으로 완벽 빙의, 로맨티스트 면모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우도희가 철벽을 치자, “다시는, 너 없이 혼자 있지 않을 거야”라고 말하며 단호한 눈빛을 보여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김해경의 오랜 연인이었던 진노을 그 자체로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준 손나은 역시 등장부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그녀는 매사에 당당하면서도 자신에게 차가운 김해경 앞에서는 내심 불안해하는 약한 면모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또 김해경의 진료실에 찾아와 “전화 계속 안 받으면, 매일 올 거야”라고 단언하며 물러섬 없는 직진을 예고했다.

이렇듯 이지훈과 손나은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송승헌, 서지혜와 함께 비주얼 케미를 자아내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해 주목된다. 첫사랑을 되찾고자 하는 두 사람으로 인해 4인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다. 

등장부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이지훈과 손나은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