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6.01 15:04

AB6IX, 새 앨범 'ⅥVID' 단체 트레일러 영상 공개... 기대감 UP

▲ 브랜뉴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오는 6월 8일에 발매되는 새 앨범 'ⅥVID'의 마지막 콘셉트 트레일러인 단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6 AB6IX’라는 문구와 함께 콘셉트 트레일러의 마지막 영상인 단체 버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는데, 공개된 영상은 지난 다섯 번째 트레일러에서 멤버 박우진이 취했던 마지막 포즈에서부터 시작되면서 더욱 몰입감을 더했다.

영상 속 AB6IX는 멤버들 각자만의 개성 넘치는 방식으로 'ⅥVID' 이니셜 모형을 색칠하며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는데, 특히 영상 말미에 “You make me so vivid”라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새 앨범에 기대감을 높였다. 

4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6편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선명하고 컬러풀한 이번 앨범의 색깔과 정체성을 잘 보여준 AB6IX는 앞으로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지난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