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6.01 13:56

'언택트 교육' 초·중·고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 오픈

▲ 수학싸부 포스터 이미지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세븐에듀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수학싸부’를 6월 1일 오픈했다. 수학싸부에서는 선착순 학생 300명을 모집하여 철저한 개인별 학습 관리를 통해 수학 성적 향상을 보장한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이다.

수준 높은 초·중·고 및 수능 전문 강사(수학싸부)를 100여 명 보유하고 있어 초등 전문, 중등 내신 전문, 고등 내신 전문, 수능반 전문으로 체계화된 시스템을 자랑한다.

수학싸부가 체계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이라 자부하는 이유는 싸부와의 1:1 화상 관리 시스템과 세븐에듀의 30만 명의 수강생이 검증한 최고의 수학 강의로 철저한 성적 관리를 통해 수학 성적 향상을 이끌기 때문이다.

수학싸부는 개념학습, 예습(선행), 유형 학습(문제 풀이), 복습, 300종의 정규 교재, 학교별 부교재, 내신 대비 부교재, 학생별 맞춤형 교재, 개인별 오답 프린트 등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 수학은 왜 수학싸부여야 할까?

많은 학생과 학부모는 오르지 않는 수학 성적으로 고민이 많다. 수학 학원에 다녀도, 인강을 들어도, 과외를 받아도 수학 성적이 오르지 않는다면 나에게 딱 맞는 수학 공부법이 맞는지를 확인해 봐야 한다.

수학싸부를 신청하면 나에게 최적화된 딱 맞는 수학싸부가 배정된다. 학생 개인마다 학습 진도도 다르고 실력도 다르기 때문에 학생 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계획과 공부법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수학싸부에서는 싸부가 개인별 맞춤 학습 계획은 물론 부족한 부분은 보충학습을 통해 채워주고 예습, 복습, 시험 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맞춤 문제를 제공한다.

특히 내신시험 기간에는 학생을 밀착 관리하여 학교별 부교재, 내신 대비 부교재까지 집중적으로 다뤄 수학 내신 성적의 걱정과 고민을 해결한다.

또한 학부모와 학생은 수학싸부와의 상담을 통해 수학 공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수학싸부는 조언과 응원으로 수학 학습의 동기를 끊임없이 부여하여 즐겁게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 수학싸부

수학싸부는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이 일대일 맞춤 학습 계획과 성적관리는 물론 보충수업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줘 빈틈없이 완벽하게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누적된 학습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나만을 위한 시험 적중 문제를 출제하며 내신 시험 대비, 예습, 복습 등에 따라 최적화된 문제를 제공하여 수학 실력을 단기간에 향상시킨다.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은 “수학 성적이 오르지 않아 고민인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을 수학 싸부가 해결하겠다.”라고 전했다.

◇ 수능 대비반 개강

수학싸부는 2021학년도 수능 대비반을 개강했다. 대치동 최고의 수능 전문 수학 강사들을 영입하여 수험생  개인별로 수능 대비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밀착 관리한다.

수험생 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기본 개념부터 수능 개념, 수능 기출 문제 분석에 이르기까지 나에게 맞는 수능 학습 계획과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수험생들이 최단기간에 모의고사 성적이 오를 수 있도록 돕는다.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