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31 12:24

'미운 우리 새끼' 홍자매, 노사연X노사봉 자매와 폭소만발 만남 大공개

▲ 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 홍선영을 능가하는 ’원조 흥자매‘ 노사연, 노사봉 ‘노자매’가 등장해 폭탄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노자매의 초대를 받은 홍진영과 홍선영은 노사봉의 집을 찾았다. 지켜보던 녹화장에서는 “자매VS자매네요!” 라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홍자매를 위해 식탁 한 가득 차려진 노사봉의 ‘20첩 반상’에 母벤져스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런데 잠시 후, 남다른 먹성의 소유자인 홍선영과 노사연이 밥상 앞에서 ”분노가 올라오려고 한다!” 며 동시에 울분을 터뜨려 폭소를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연애 이야기가 나오자 홍선영과 노사연은 유독 공감하며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급기야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한 두 자매가 식사 도중 화음을 척척 맞춰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녹화장에서는 “대단한 자매들이네요!” “평행이론이네요!”라며 폭풍 감탄했다.

한편, 결혼 27년차인 노사연이 “그때 이혼할 뻔 했어!”라며 남편 이무송과 웃픈 일화를 털어놓아 웃음을 유발했는데, 그 사연은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홍자매와 노자매의 소름 돋는(?) 싱크로율은 오늘(3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