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31 11:18

‘아는 형님’ 이학주, 반전 매력 첫 예능 신고식 #퀴즈히어로 #춤신춤왕 #성공적’

▲ '아는 형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학주가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반전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어제(30일) 방영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우리는 신이란 신은 다 훔친 신스틸러高’에서 전학 온 이학주, 박하나, 안보현이 등장해 작품 속 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사, 토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특히 이학주는 생애 첫 예능 프로그램인 ‘아는 형님’에 출연해, ‘부부의 세계’ 속 최강 빌런의 모습을 완벽히 지운 채 열정 넘치는 유쾌한 모습부터 허당미까지 다채로운 면모들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반전 매력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학주는 자신의 장점으로 ‘뿅망치 게임’을 꼽았으며, 자신 있게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하지만 초반부터 3게임 연속 가위바위보에 지는가 하면, 막판에는 뿅망치까지 막아내지 못해 뜻밖의 허당미로 보는 이들에게 폭소를 자아냈다.

반면 이어진 ‘장학퀴즈’의 ‘다 함께 연기해’ 코너에서는 빛나는 재능을 발휘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이학주는 몸으로 드라마 혹은 영화를 표현해야 할 때 포인트 동작을 캐치해 놀라운 표현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자신이 제목을 맞춰야 할 때에는 빠른 스피드로 정답을 이야기 하고, 예능 고수들도 맞추지 못하는 최고난이도 문제에서 홀로 손을 든 채 정답을 맞춰 ‘드라마계의 김희철’이라는 극찬을 들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이어진 ‘믹스 음악 퀴즈’에서는 김희철과 짝꿍을 이루어 도전에 나섰는데, 이학주는 정답을 맞출 때 마다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김희철의 댄스를 따라 추는 등 완벽하게 봉인해제 된 모습을 보여줘 강호동으로부터 ‘100% 이미지 변신’이라는 찬사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학주는 쏟아지는 즉석 연기 요청에 ‘상속자들’의 명대사를 악역 톤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가 하면, 그간 보여줄 수 없었던 숨겨진 춤 실력을 보여주고, ‘아는 형님’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티 없이 해맑은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드는 등 방송 내내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매 작품마다 각기 다른 모습으로 캐릭터에 녹아 들어 ‘명품 신스틸러’로 불리는 이학주가 ‘아는 형님’에 출연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고, 웃음꽃을 피워내기도 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펼쳤기에,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게 될 그의 활약에 안방극장의 기대와 관심이 남다르다.

한편, 이학주는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