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29 11:06

써마지FLX, 오픈차트로 정품·정샷 확인해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이가 들면 피부 역시 노화가 진행된다. 보통 20대 후반부터 시작되는 피부 노화는 30대가 넘어가면서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을 잃게 된다. 40대 이후부터는 주름이 깊어지고, 심부볼이나 팔자주름이 도드라지기 시작해 얼굴에 지방이 꺼지는 부분이 늘어난다.

▲ MJ피부과 김민주 원장

이처럼 피부 노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에는 셀프케어만으로 세밀한 관리를 진행하기 어려울 수 있어 써마지와 같은 리프팅 시술 등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기도 한다.

써마지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리프팅 기기로 피부 속에 고주파 에너지를 조사하는 시술이다. 써마지 리프팅은 콜라겐에 고주파 에너지로 열을 가해 노화된 콜라겐을 수축시키고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얼굴 피부의 전반적인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단, 확실한 써마지 효과를 경험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먼저 확인해야 할 사항은 시술자의 시술 경험이다.

또한 써마지 리프팅 후에는 병원의 정품팁, 정샷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오픈 차트를 통해 정품, 정샷의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불법 재생팁에 속지 않는 방법이 될 수 있다.

MJ피부과의 김민주 원장은 “써마지FLX의 경우, 의료진에 실력에 따라 시술 후 만족도가 크게 달라지는 시술이다. 만약 불필요한 부위에 시술한다면 지방층 손상으로 화상이나 수포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에 의료진의 에너지 조절과 노하우가 아주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