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28 16:57

‘꼰대인턴’ 영탁X이찬원X김희재, “OST 참여 영광...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 영탁, 박해진, 이찬원, 남성우 감독, 한지은, 김희재, 박기웅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꼰대인턴’의 OST에 참여한 트로트 가수 영탁, 이찬원, 김희재가 기자간담회를 찾아 드라마를 응원했다.

28일 오후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제작 스튜디오HIM)의 기자간담회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모 카페에서 진행됐으며 박해진, 한지은, 박기웅, 남성우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영탁, 이찬원, 김희재는 기자간담회 현장을 찾아 인사했다. 먼저 영탁은 “정말 오랜만에 OST에 참여한 데 이어 연기에도 참여하게 돼 영광이었다. 즐겁게 촬영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며 “트로트가 드라마에 어울려서 나온다는 게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이어 이찬원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OST를 불렀다. 영광스럽다. 저도 ‘꼰대인턴’ 본방사수 하고 있는데 정말 재밌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 어머니가 저를 드라마에서 꼭 보고 싶다고 하시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끝으로 김희재는 “뜻깊게 OST에 참여했다.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물이다.

한편 MBC ‘꼰대인턴’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