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28 10:39

유빈, 혜림 결혼 선물 질문에 당황 "멘탈 나간 것 같아"

▲ 스타티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원더걸스 유빈, 혜림이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 뜬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 연애를 선언한 혜림은 최근 결혼을 발표했다. 이에 ‘아이돌리그’ 시즌2의 두 MC 찬미와 니엘은 “혜림 선배님을 위한 결혼 선물을 준비하셨냐”는 돌발 질문으로 유빈을 당황시킨다. “그래도 대표님이신데”, “그냥 소속 아티스트도 아니고 같은 그룹 멤버였는데”라며 특급 선물을 부추기는 두 MC의 ‘유빈몰이’에 “멘탈이 나간 것 같다”며 진땀을 빼는 유빈과, 그런 유빈을 위해 “결혼식에 와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며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혜림의 환상 케미가 공개된다.

근황 토크가 끝난 후에는 본격적인 ‘입덕 영업’에 나선 두 레전드를 만날 수 있다. MC 니엘은 둘을 ‘레전드 띵곡(명곡) 재벌’이라고 소개, 호명하는 인원이 나가 정확한 안무를 선보여야 하는 코너 ‘추러 왔습니다’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Nobody’, ‘Like this’, ‘2 different tears’ 등 쟁쟁한 명곡들이 연이어 흘러나오자 아이돌 후배 니엘, 찬미는 “너무 좋았다”, “솔직히 계속 하고 싶었다” 등 ‘찐 팬심’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커플 요가자세로 오래 버티기, 레몬 먹고 휘파람 빨리 불기, 간지럼 참기 등 기상천외한 장기자랑 대결부터 다양한 외국어로 번역된 가사만 듣고 노래 제목 맞히기, 가상 화장품 CF 촬영, 유빈의 ‘레트로 개인기’ 등 ‘입덕 맞춤’ 콘텐츠로 꽉 찬 ‘아이돌리그’ 시즌2는 오늘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돌 덕후들을 위한, 덕후들에 의한, 덕후들의 글로벌 입덕 영업 방송 ‘아이돌리그’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