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생활
  • 입력 2013.12.04 13:01

BBQ, 류현진 광고 모델 발탁.. '위대한 치킨과 위대한 선수의 만남'

12월 중순 공중파 통해 광고, '해외 시장' 본격적인 공략 시작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LA 다저스 류현진이 최근 농협, 오뚜기에 이어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BBQ(대표 윤홍근)와 광고 계약을 맺고 촬영까지 완료하였다.

광고 콘셉트는 '집에갈땐', '한잔할땐', '응원할땐' 이라는 3 가지 주제로 구성해 메이저리거의 편안하고 친근한 일상 생활과 방송을 통해 보여준 류현진의 다양한 매력들을 보여준다. 특히 CF에 류현진 선수와 꼭 닮은 아역모델이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 BBQ 광고 현장에서 류현진 선수(BBQ 제공)
BBQ는 류현진 선수와의 팬미팅 시간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준비했다. 오는 6일(금) 15시부터 16시까지 선착순으로 한 시간 동안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 관철점에서 '류현진이 위대한 치킨 쏜다' 사인 행사를 진행하고, 팬들에게는 BBQ치킨 상품권과 2014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번 CF에 '위대한 선수와 위대한 치킨의 만남', '메이저리거와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BBQ와의 만남'이라는 콘티로 야구팬들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내용을 담았으며 12월 중순에 공중파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전세계 57개국에 진출해 있는 BBQ는 CF 모델인 류현진을 통해서 프랜차이즈 본고장 미국에 집중적으로 마케팅과 홍보를 강화하여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