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5.27 17:53

러블리즈, 소속사 관계자들에 세라젬 의료가전 선물... “공식 SNS 인증”

▲ 러블리즈가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세라젬 의료가전을 선물했다.(출처 : 러블리즈 공식 SN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러블리즈가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세라젬 의료가전을 선물했다.

그룹 러블리즈가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1일과 8일 두 차례에 걸쳐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과 안마의자 파우제를 선물한 사실을 SNS에 인증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항상 러블리즈를 위해 힘써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라는 소속 관계자들을 향한 감사 메시지와 세라젬과 함께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러블리즈 공식 SNS

지난 8일에는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가 선물한 세라젬 안마의자를 인증하며 소속사 관계자들이 러블리즈를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게시글에 "러블리즈가 하사하신 세라젬(안마의자) 덕분에 울림이는 몸도 마음도 힐링중이기 때문이다."라며 세라젬 안마의자를 사용한 후기를 인증했다.

러블리즈의 멤버인 류수정은 지난 20일 첫번째 솔로 앨범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 발매하여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5월 26일 러블리즈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이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러블리즈만의 솔직 담백한 모습들을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