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5.26 16:47

몬스타엑스 주헌, “자작곡 ‘플로우’, 백조에 연예인 삶 빗댔다”

▲ 몬스타엑스 주헌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이 자작곡 ‘플로우’를 설명했다.

26일 오후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의 새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주헌은 “이번 앨범도 저희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며 감성적인 멜로디의 ‘FLOW(플로우)’, 팬들을 위한 ‘Stand Up(스탠드 업)’ 두 자작곡을 이번 앨범에 수록했다고 밝혔다.

주헌은 “'플로우'는 우리를 백조에 비유했다. 백조는 물 위에서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물속에서 누구보다 발을 빨리 젓고 있지 않나. 그 모습에 연예인의 삶을 빗대 표현했다”고 전했다.

이어 ‘스탠드 업’에 대해서는 “팬송이다. 코로나19로 전 세계 많은 팬분들이 힘드실 텐데, 모두 일어나서 힘내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FANTASIA’(판타지아)는 에스닉한 멜로디와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로 뭉친 몬스타엑스의 강렬한 의지를 엿보게 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금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FANTASIA X’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의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