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26 14:30

‘정오의 희망곡’ 김우석, 팬들 추천 1위 공약 공개 “한복 입고 안무 영상·애교 3종 세트”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6일(오늘)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 김우석은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에 대한 토크를 진행,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를 “욕심에 대한 내용을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한 김우석은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 다수에 참여한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개인적으로 청순 콘셉트가 가장 마음에 든다. 섹시보다 청순이라는 말을 들을 때 더 좋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우석은 1위 공약에 대해 “1위보다는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했지만, 팬들이 보내준 공약을 통해 “갓 쓰고 한복 입고 안무 영상, 애교 3종 세트는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조심스럽게 1위 공약을 전해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에도 김우석은 거침없이 개인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나가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이야기하는 등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청취자들을 폭소케 했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기도 했다. 

지난 25일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 김우석은 같은 날 진행된 앨범 발매 스페셜 브이 라이브를 통해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