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26 09:27

성인용품 도매 쇼핑몰 핑크박스, 일본 N.P.G 제품 입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도매 전문 쇼핑몰 ‘핑크박스 도매’에서 남성 오나홀 브랜드 니포리기프트(N.P.G)의 인기 제품을 28일 입고하며 입고 전 주요 제품에 대해 미리 예약 주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수입 제품으로는 인기 AV 배우 오나홀 시리즈로 니포리기프트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명기의 증명 시리즈 No.7 사라, No.9 미사키 로라, No.10 오키타 안리, No.11 타카하시 쇼코와 최근 새로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는 No.12 후카다 에이미이다. 이 외에도 일본 N.P.G 본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직접 수입했다고 전했다. 

핑크박스 도매는 이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제품을 파트너십을 통해 직접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다. 캐나다 성인용품 BMS 팩토리의 스완과 필로우 토크, 영국의 G-vibe와 아마존 판매 1위의 일본 인기 오나홀 브랜드 라이드재팬, 홍콩의 와우예스와 썬스파이스 등의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한편 핑크박스 도매는 사업주만 회원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며, 도매 회원의 편의를 위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용 도매 쇼핑 앱인 '핑크박스 도매'앱을 제공하고 있다.

성인용품 도매 회원가입을 희망하는 경우 구글에서 핑크박스 도매로 검색하여 방문 및 회원가입 신청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