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26 09:10

[S톡] 규현, ‘음악예능’ 합격 ‘쿡방예능’ 도전

▲ 규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규현이 음악예능 MC로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4일 MBC 음악 예능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 너’의 단독 MC를 맡은 규현은 회가 거듭될수록 안정감을 더한 진행에 다양한 애드리브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유머러스한 멘트는 물론이고 출연진과 호흡을 맞춰 환상적인 듀엣을 선보이는 등 가수출신답게 음악예능 진행자로서 최강의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군 전역 후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규현은 ‘RUN.wav (런웨이브)’ ‘노래에 반하다’ 등 음악 예능프로그램의 MC를 맡아 특화된 진행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RUN.wav (런웨이브)’는 아이돌과 관객이 한층 깊이 있는 토크와 새로운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 뮤직 토크쇼, ‘노래에 반하다’는 서로의 모습을 보지 못한 채 목소리만으로 교감하던 남녀가 듀엣 공연에서 처음 서로의 모습을 확인, 매칭에 성공한 커플끼리의 듀엣 공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블라인드 듀엣 로맨스 프로그램.

노래라는 소재를 활용한 두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몫 이상을 해낸 규현은 ‘오! 나의 파트, 너’로 지상파 첫 단독 MC로 나서며 시청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음악예능 지행자로서 합격점을 받은 규현은 ‘쿡방예능’의 진행자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전역 후 ‘신서유기 외전 - 강식당 3’에 합류해 피자를 담당하며 ‘쿡방’을 했던 규현은 오는 6월 20일 첫 방송되는 ‘집쿡라이브’의 진행을 맡게 됐다. ‘집쿡라이브’는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TV-온라인 생방송 쿠킹 클래스. 스타 셰프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배워보고 싶은 전 국민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조세호와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질문하고 직접 해보는 등 쿡방 진행자로 나서게 된 규현이 보여줄 먹음직스러운 진행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