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25 18:04

베베스킨, 친환경 세탁조 클리너 출시

▲ 베베스킨 세탁조 클리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에서 친환경 세탁조 클리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베베스킨 세탁조 클리너는 200명의 베베스킨 기존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기획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비자 기준에서 세탁조 클리너의 결핍을 물어보고, 그것을 해결한 제품을 내놓겠다는 베베스킨의 취지 하에 이뤄진 상품기획 신제품이다.

베베스킨 측에 따르면, 세탁조 클리너 설문 조사 결과, 소비자들이 느낀 세탁조 클리너와 관련한 가장 큰 우려와 결핍은 "인체와 관련한 성분의 안전성과 효력에 대한 의구심", “클리너 성분 자체가 세탁기 작동에 무리를 주지 않을까”와 같은 우려였다.

그래서 베베스킨은 생활 공산품은 전성분 공개가 법적 의무가 아니지만, 이번 세탁조 클리너의 100% 전성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세탁조 세정의 주된 성분을 EM 효소 성분으로 잡아, 인체에도 세탁기에도 무리를 주지 않는 성분 선택을 했다. 효모, 누룩균, 유산균 등 인체에 좋은 미생물들을 조합, 배향하여 만든 100% 자연 미생물 복합체인 EM 효소는 세탁조 악취 제거, 세정 및 항균작용, 세탁조 내 금속의 산화방지 기능, 물과 섞이지 않는 기름을 분해시켜 물과 함께 배출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베베스킨 세탁조 클리너의 또 다른 강점은 특허 받은 자연유래 항균 성분인 '내추럴 프로텍터(특허번호: 제10-0910747호)’ '&로즈마리 추출물을 넣어 세탁조 내 항균을 돕는다. 이러한 항균 기능을 입증하기 위해 베베스킨에서는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을 통해 신제품 세탁조 클리너가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에 대해 99.9% 이상의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설문 조사를 통해 기획된 상품이어서 제품 패키지 또한 고객 관점에서 편리하게 패키징 된 점도 특징이다. 베베스킨 세탁조 클리너는 클리너 5개 묶음 종이상자 패키지에 클리너를 사용한 일자를 주기별로 적을 수 있는 특별 공간을 마련하여, 주기적인 세탁조 세정을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간편한 세정을 위해 한 번 투입되는 용량을 개별 투입할 수 있게끔 100g으로 개별 포장했다.

이번 출시에 맞춰 베베스킨 관계자는 “가정에서 사용하는 세탁조 내부는 세정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습기와 세제 찌꺼기로 곰팡이와 세균의 온상이 되기 쉽다”며 “온 가족의 건강과 청결한 세탁관리를 위해서는 세탁조 클리너로 주기적인 세탁기 관리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베베스킨은 이번 세탁조 클리너 런칭을 기념하여 현재 자사몰에서 해당 제품을 반값 가격으로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는 이벤트 행사를 6월 1일 오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