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25 15:41

‘팔로우미’ 산다라박, 범접불가 베이비 페이스 비결 공개

▲ 산다라박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6월 19일 첫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_리뷰ON’의 새로운 얼굴로 산다라박과 안현모가 호흡을 맞춘다.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조합이 궁금증을 일으킨다.

초절정 동안 미모의 뷰티 아이콘 산다라박은 오랜 기간 아이돌 활동을 해온 만큼 산다라박만의 동안 피부 비결, 헤어 관리 노하우,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까지 아낌없이 공개 할 예정이다. 간편하고 확실한 아이템을 선호한다는 그는 확고한 뷰티 철학으로 자신을 사로잡은 아이템을 방송에서 소개할 계획. 아울러 범접불가 베이비 페이스의 비결과 필터링 없는 그녀만의 유쾌한 화법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완벽한 비율과 몸매로 유명한 안현모가 MC로 합류해 산다라박과 호흡을 맞춘다. ‘팔로우미’ 신규시즌을 통해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몸매 비결과 그녀만의 뷰티 시크릿을 낱낱이 밝히겠다는 의지다. 

친근함과 솔직함을 내세운 산다라박과 지성미를 탑재한 안현모의 리뷰 콘텐츠가 어떤 방식으로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팔로우미_리뷰ON’은 기존 MC들의 일상 모습 속 뷰티팁을 알려주던 형식과 달리 패션뷰티, IT & 라이프, 푸드 등 총 3가지 분야의 전문가 셀럽들과 함께 리뷰 콘텐츠로 구성돼 보다 상세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팔로우미_리뷰ON’은 분야별 핫한 아이템을 직접 사용하고 알아보는 리뷰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6월 19일 시청자들에게 돌아온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