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24 13:57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리 챙기는 효자 하오, 비타민→오메가3 ‘아빠는 내가 지킨다’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31회는 ‘나의 사랑, 나의 가족’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강부자네 개리-하오 부자의 집에서는 아빠를 챙기는 효심 가득한 하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남다른 눈썰미와 기억력으로 아빠를 챙겨주는 하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약을 고르는 하오가 담겨있다. 이는 하오가 직접 아빠의 약을 챙겨주는 모습으로, 하오는 비타민부터 오메가3까지 다양한 약의 이름을 말하며 아빠만의 약사로 활약했다고. 또한 아침부터 깜빡하는 아빠 개리를 세심하게 챙겨줬다는 후문이다. 이에 아빠를 생각하는 31개월 하오의 기특한 모습이 어떨지 기대를 더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상자 놀이를 하는 개리 아빠와 하오를 볼 수 있다. 상자 놀이는 여러 개의 상자 중 하나의 상자에만 물건을 넣고, 섞은 뒤 물건이 든 상자를 찾는 놀이다. 이때 신이 난 하오는 웃느라 상자를 제대로 보지도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정답을 맞혀 아빠를 놀라게 했다는 전언. 과연 하오가 상자를 보지도 않고 정답을 맞힐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뿐만 아니라 개리는 이날 처음으로 하오와 함께 자신의 작업실을 찾아 뮤지션 개리의 모습을 소개했다고 한다. 아빠가 작사한 노래를 들은 하오의 반응은 어떨지, 뮤지션 개리에 대한 하오의 생각은 무엇일지 이 모든 것이 밝혀질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똑쟁이 하오의 귀여운 아빠 챙기기는 오늘(24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3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