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공연
  • 입력 2013.12.03 09:31

김범 '그겨울 바람이 분다' 日라이브쇼, 성황리에 마쳐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배우 김범이 지난 11월 30일 일본에서 열린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PREMIUM LIVE SHOW'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6월 2000여 명의 팬들과 1차 프로모션을 함께한 데 이어 이전보다 두 배 이상 많아진 5000여 명의 일본 현지 팬들과 진행한 두 번째 프로모션에 참석한 것이다.

일본 동경 국제포럼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김범은 함께 참석한 조인성과 환상 호흡을 과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 일본에서 '그겨울 바람이 분다'로 라이브쇼를 성황리에 마친 배우 김범(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는 '액션, 눈물, 사랑'이라는 주제로 가장 마음에 남는 감동 명장면들을 소개하며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하고, 객석으로 내려가 관객들의 질문에 솔직하고 친절하게 답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그는 눈앞에 나타난 자신을 보고 환호하는 여성 팬에게 부드러운 눈 맞춤은 물론 트레이드 마크인 보조개 미소를 선사하며 객석을 열광케 했다.

특히 작품을 방영하면서 뜨거운 화제를 몰고 왔던 '담요 키스'를 팬들과 재연해 그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한편, 김범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PREMIUM LIVE SHOW'를 마치고 지난 1일 귀국했으며,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