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음악
  • 입력 2020.05.21 09:29

[S톡] 소유, ‘안 되는 게 없소유’

▲ 소유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여름을 평정했던 걸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가 ‘안 되는 게 없소유’라고 할 만큼 하는 것 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래 잘하고 춤 잘 추는 걸그룹 멤버로 시작해 콜라보의 여왕, OST 강자 등 발표하는 음원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아 음색깡패로 음악차트를 점령 하는 등 본업인 가수로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건강한 몸매를 가꾸는데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다이어트 제품 광고, 남다른 먹벙으로 다양한 CF모델로 나서며 대중에게 신뢰를 주는 연예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남다른 예능감과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 MC로도 합격점을 받으며 예능에서도 존재감을 보여준 소유는 최근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를 선보이며 유투버로서도 매력만점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소유는 ‘소유기(記)’를 통해 매주 목요일 특유의 유쾌하고 꾸밈없이 솔직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재치 넘치는 먹방, 운동, ASMR,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자신만의 매력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소유는 식단 조절부터 운동법까지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조회 수가 45만 회 이상 달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어 ‘나만의 집콕 홈트’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소유는 ‘헬스장 못 갈 땐 홈 트레이닝이 진리! 소유와 언니의 티격태격 홈트’ 에피소드를 공개해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유투버로서도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소유는 6월12일 방송되는 SBS Plus ‘와이낫 시즌3’에 합류, 다채로운 일상 속 솔직 담백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낫 시즌3’는 ‘이것도 안 되고 저것도 안 되고 우리는 자연스럽게 제한적인 삶을 살았던 건 아닐까?’하는 물음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소유는 특별한 하루하루를 시청자들에게 공유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