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21 09:00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2·고3을 위한 기하 공간도형과 공간좌표 강좌 개강

▲ 스타강사 차길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고2·고3을 위한 마으겔로쉬 기하 공간도형과 공간좌표 강좌를 개강했다. 마으겔로쉬 기하 강좌는 이차곡선, 평면벡터, 공간도형과 공간좌표로 구성됐다.

차길영의 마으겔로쉬 ‘기하-공간도형과 공간좌표’ 강좌는 공간도형과 공간좌표의 기본 개념부터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개념까지 분석하여 정리했다.

수학 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기하는 자연계열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 중에 하나로 기하 문제를 전혀 풀지 못하는 학생들을 많이 봤다.”라며 “이는 기하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넘어갔기 때문이다. 마으겔로쉬 기하 강좌는 기본 개념과 유형, 실전문제를 체계적으로 꼼꼼하게 강의하는 강좌로 개념을 자유자재로 문제에 적용하는 노하우를 전수하여 기본 문제에서 고난도 문제까지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강좌이다.”라고 전했다.

차길영의 마으겔로쉬 강좌는 고등 수학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강좌로 내신, 수능에 반드시 출제되는 개념을 모두 분석하여 자세히 정리했다.

내신시험을 앞두고 내신 기출 문제를 풀어보고 싶은 학생, 개념학습 후 내신 시험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궁금한 학생, 이번 1학기 중간고사에서 수학 내신 1등급을 받고 싶은 학생, 개념과 문제풀이를 한 번에 끝내고 싶은 학생이라면 마으겔로쉬 강좌가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코로나19로 학업 공백이 생긴 고등학생들이 중간고사 대비를 잘 할 수 있도록 신학기 대특강을 오픈했으며 고1·고2 수학 올패스를 신청하는 학생들에게 해당 학년의 1학기 중간고사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 (20회, 약 500문제)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다.

세븐에듀에서 제공하는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은 전국 195개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내신시험 문제와 같은 유형으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모두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