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20 11:02

오픽드림 대학생 정기평가, 오픽 응시료 15% 할인 혜택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픽드림(OPIc Dream) 대학생 정기평가를 통해 국내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외국어말하기평가 오픽(OPIc)의 응시료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 

오픽드림 대학생 정기평가는 전국 대학교 및 전문대 재(휴)학생에 한해 단 한번 외국어말하기평가 오픽을 약 15% 할인된 금액으로 응시할 수 있는 시험으로, 일반정기평가와 동일한 공신력을 지닌다.

단, 응시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오픽드림 대학생 정기평가의 경우 생애 1회에 한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오픽드림 대학생 정기평가는 전국 대학교 및 전문대 재(휴)학생에 한해 응시가 가능하며, 응시하는 평가일 당일 또는 이전 졸업한 경우 응시가 불가능하다. 대학원생 역시 응시할 수 없다.

오픽드림 대학생 정기평가 접수사이트에 접속 후 희망하는 일정/장소 선택 후 평가 접수하면 되며, 이후 규정신분증과 재학증명서를 지참한 후 일정대로 평가를 진행하면 된다. 재학증명서류 기준은 시험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행된 원본서류(국문으로 작성된 재학증명서 서류에 한함)다. 가능 서류는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재직증명서, 수료증명서, 졸업증명서, 복학증명서로 출력 인쇄된 실물 서류(원본)만 가능하며, 모바일/웹하면 및 캡쳐본은 불가능하다.

오픽드림 대학생 정기평가 성적은 시험일로부터 7일 후에 확인할 수 있으며, 조기발표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한편, 오픽은 삼성, CJ, 아모레퍼시픽, 포스코, 한국전력공사, 신한은행 등 국내 1700여개 기업의 신입/인턴채용 및 임직원 인사고과에 활용하는 외국어 말하기 평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