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포토
  • 입력 2020.05.19 17:54

[포토] 글로벌 아이더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럭셔리 요트 무드 담은 여름 시즌 한정 마린 컬렉션 출시

▲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마린 컬렉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럭셔리 아이더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5월 18일 2020 S/S 시즌 한정 컬렉션인 ‘마린 컬렉션(Marine Collection)’을 론칭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하는 마린 컬렉션은 기존 컬렉션과 구성의 차이를 두어 여름에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면서 하이엔드 베딩의 품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린 컬렉션에는 베릴 스프레드&패드를 비롯해 뛰어난 통기성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여름 구스이불, 호텔식 구스 베개와 커버 컬렉션 등이 포함된다.

한편, 지난 15일 글로벌 여름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현대미술 갤러리인 가나 아트센터 아틀리에와 함께 ‘크라운구스 아틀리에’를 오픈했다. 크라운구스는 지난 15일 '오픈 스튜디오 - ART PANDEMIC'에서 두 민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루전 이펙트(Illusion Effect)가 결합된 아트 베딩을 공개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프로젝트는 통찰력 있는 시선을 통해 찰나의 순간을 포착하여 상상력을 자극함과 동시에, 선과 면의 우연한 조화 너머 직관적이고 현실적인 세계의 변주를 표현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