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9 17:12

‘신비한 동물 퀴즈’ 신봉선, “나랑 닮은꼴 침팬지 신인 때부터 특별한 인연”

▲ MBN ‘신비한 동물 퀴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9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신비한 동물 퀴즈’에는 신봉선, 강남, 황제성, 김수용, 김새롬이 출연해 아프리카에서 만난 기린 가족 이야기와 아마존 생태계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노란점거북, 반려묘를 위한 특급 육아 팁 등을 주제로 다양한 퀴즈를 풀어본다. 

특히, 신봉선은 “나랑 닮은꼴 동물로 침팬지를 골랐다. 외형뿐 아니라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운을 뗐다. 그녀는 “신인 시절, 한 애니메이션 더빙에 나선 적이 있다. 그때 담당한 캐릭터가 주인공 침팬지 캐릭터였다. 이후 침팬지를 사랑하게 됐다”는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와 더불어 제작진은 신봉선이 침팬지가 등장하는 영화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해당 사진에는 그녀를 비롯해 김숙, 안영미, 황보, 백보람 등이 영화 속 포효하는 유인원 표정과 번쩍 손을 들고 있는 동작을 따라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황제성은 “드디어 신봉선 씨 별명이 제자리를 찾았다”며 박수를 보냈고, 김새롬은 “지금 누가 신봉선 씨인지 맞추면 되는 퀴즈인가? 첫 퀴즈부터 난이도가 상당하다”고 그녀를 저격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MBN ‘신비한 동물 퀴즈’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