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19 14:53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토이,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0% 할인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일렉트로마트에 입점되어 있는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토이(senstoy)'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온라인 쇼핑몰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진행되는 ‘특가다가정’ 이벤트는 5월 19일 ~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제품가격이 최대 50% 반값까지 할인된다고 전했다. 

 

성인용품점 센스토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에서 ‘특가다가정’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특가상품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는 7가지의 ‘특가다가정’ 할인 상품과 여성용품 입문자 세트, 남성용품 세트 등의 할인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가정의 달 할인 제품은 여성성인용품 진동 자위기구, 딜도, 바이브레이터, 남성성인용품, 일본정품 자위기구 오나홀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이 그에 어울리는 콘돔이나 러브젤과 합쳐진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센스토이 상품은 물론 시즈마(Sizma), 니포리기프트(Nippori Gift), 토이즈하트(Toy’s Heart), 레로(LELO)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도 22~50%까지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가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이 가능한 가정의 달 10%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할인쿠폰은 메인 페이지의 ‘할인쿠폰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센스토이는 지난달 출시한 자사 신제품 4종 ‘아시아칸’, ‘센스바디젤 피치’, ‘츄츄’, ‘메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여성전용 마사지젤 ‘센스로맨스젤’, 듀얼 모터가 탑재된 여성진동 바이브레이터 ‘핑크베라’, 반짝 반짝 여러가지 색으로 빛나는 여성용품 ‘네온 루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제나’바이브레이터 등 4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구글에서 ‘센스토이’를 검색하면 공식 온라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