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9 10:42

‘심포유 - 수호 편’, ‘게임 왕’ 찬열 VS ‘게임 열정 왕’ 수호! 치열(?)한 大 접전 시작

▲ ‘심포유 - 수호 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EXO 수호가 함께 캠핑을 떠난 멤버 찬열과 ‘수호랜드의 91가지 게임지옥’에 빠진 모습이 ‘심포유 - 수호 편’을 통해 공개된다. 양보 없는 게임 승부가 펼쳐진 가운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지난주 방송된 ‘EXO의 영상 기록기 : 심포유 – 수호 편’에서는 수호와 EXO 멤버 찬열이 함께 떠난 1박 2일 캠핑 여행기가 첫 선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수호의 91가지 게임이 기다리고 있는 ‘수호랜드’가 본격 개장한다. 이날 수호와 찬열은 머리를 써야 승리할 수 있는 첫 게임 존인 ‘똑똑이존’에 입성했다.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총 91가지의 상품이 있음을 알려 찬열을 놀라게 했다. 상품에는 ‘쓸데없지만 귀여운 물건’부터 두 멤버를 놀라게 한 ‘대박 상품(?)’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첫 게임인 ‘신조어 퀴즈’가 시작되자, 찬열은 ‘게임 왕’답게 적극적으로 정답 사냥에 나섰다. 이에 질세라 수호도 신조어의 뜻을 유추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두 멤버 모두 다양한 오답 퍼레이드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어 겨우 정답을 맞힌 멤버는 무작위로 뽑은 상품이 공개되자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과연 어떤 멤버가 승리를 차지했으며 고생 끝에 받은 상품이 무엇이었는지 기대를 모은다. 

제시된 두 글자 뒤에 이어지는 두 글자를 말해 단어를 완성시키는 ‘키워드 응답 게임’ 순서가 되자, 수호는 기상천외한 오답을 외치며 ‘엑. 젤. 웃.’ 캐릭터를 뽐냈다. 상상치 못한 오답 앞에 당황한 제작진에, 수호는 “이거 몰라요? 유명한 건데” 라며 답 설명을 이어 갔다는데. 이에 찬열은 “너무 웃어서 배가 아프다”, “2020년이 되고 제일 크게 웃었다” 라며 박장대소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국어사전 겨루기’, ‘초성 퀴즈’, ‘문장 맞히기’, ‘노래 왕 게임’, ‘인트로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이어가던 찬열과 수호 앞에 누군가가 찾아왔는데, 노크 소리와 함께 게임 지옥 ‘수호랜드’에 입성한 멤버 세훈의 모습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지난 15일에는 ‘심포유-수호 편’의 스페셜 클립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스페셜 클립 영상의 제목은 ‘수호가 EXO-L을 생각할 때’(https://www.vlive.tv/video/190941)다. 수호는 ”오랜 시간 함께 해줘서 고마워”라며 팬들을 향한 그리움과 고마움, 사랑, 그리고 영원히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가득 담은 특별한 선물을 영상으로 전해 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게임 왕’ 찬열 VS ‘게임 열정 왕’ 수호의 불꽃 튀는 게임 대결 현장이 담긴 ‘심포유 – 수호 편’은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 LIVE(V앱) 및 네이버 TV의 ‘심포유 -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