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박규리 송민호 클럽 방문 논란-수호 육성재 임현식 진호 입대-이진혁 태도 논란 사과-이연희 결혼 발표-최지우 득녀'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20년 5월 11일부터 2020년 5월 17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박규리 송민호 클럽 방문 논란

이태원 클럽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나온 가운데 박규리가 해당 클럽을 방문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박규리는 방문 사실을 인정하며 검사 후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사과했다.

위너 송민호 역시 강원도 양양의 클럽을 방문해 공연까지 펼쳐 구설수에 올랐다.

2. 수호 육성재 임현식 진호 입대

엑소 수호, 비투비 육성재, 임현식, 펜타곤 진호가 14일과 11일 각각 입대했다.

수호는 사회복무요원, 육성재, 임현식, 진호는 현역으로 복무 할 예정이다.

3. 이진혁 태도 논란 사과

김슬기, 문가영이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이진혁이 참여한 가운데 김슬기가 이진혁에게 "자기야 이따봐"라고 발언해 일부 이진혁 팬들이 불쾌한 감정을 드러내자 이진혁이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으로 김슬기의 사과를 받고 넘어가기로 했다고해 논란이 됐고 이진혁은 이에 대해 사과했다.

4. 이연희 결혼 발표

배우 이연희가 오는 6월 2일 결혼한다고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소식을 전했다.

이연희의 남편이 될 사람은 비연예인으로 이연희 측은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간소하게 예식을 치른다고 밝혔다.

5. 최지우 득녀

2018년 3월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 배우 최지우가 지난 16일 딸을 출산했다.

최지우의 소속사 측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최지우의 상태를 전하며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로 현재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