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8 09:51

슈퍼주니어, ‘슈주 리턴즈4: 더 비기닝’ 스페셜 오늘(18일) 공개

▲ SM C&C STUDIO ‘슈주 리턴즈4: 더 비기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슈주 리턴즈’의 시즌4 시작을 알리는 ‘슈주 리턴즈4: 더 비기닝’이 오늘(18일) 공개된다.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긴 시간 곁을 지켜 준 E.L.F.(엘프)들을 위한 장기 프로젝트로 꾸며질 ‘슈주 리턴즈4’. 그 첫 모습은 어떨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 금요일 오후 1시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연출을 맡은 김수현PD가 E.L.F.들과 함께 만나는 ‘랜선 제작발표회’가 네이버 V LIVE(V앱)를 통해 진행된다. ‘슈주 리턴즈4’의 촬영과 제작 과정에 대한 Q&A가 이뤄질 예정으로 어떤 숨은 이야기들을 풀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올해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맞아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슈주 리턴즈4: 더 비기닝’에는 ‘슈주 리턴즈4’의 콘셉트와 방향성에 대한 멤버들의 열띤 토론 과정이 담긴다. 과연 각 멤버들이 어떤 의견들을 냈을 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멤버들의 살아있는 토크 케미가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슈주 리턴즈4’는 오늘(18일)부터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V앱),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