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7 18:54

‘아이콘택트’ 코로나19 때문에 헤어진 친구와 헤어진 애틋한 사연 품은 한 여인

▲ 채널A ‘아이콘택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채널A ‘아이콘택트’에 ‘코로나19 때문에 헤어진 친구’를 찾는 한 여인이 출연해 애틋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18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에는 “헤어진 내 친구를 찾으려고 한다”는 눈맞춤 신청자가 등장한다. 한산한 시장에 마스크를 쓴 채 앉아 있는 모습으로 나타난 이 여인은 “이 친구를 만난다면 울고 싶은 심정 뿐”이라며 눈물을 애써 참는 듯한 먹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나중에라도 한 번 물어봐야겠다 했는데...”라며 ‘헤어진 친구’에게 꼭 하고 싶은 질문이 있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후 마침내 눈맞춤방에 앉은 신청자의 모습이 공개됐지만, 그는 앞쪽 블라인드가 열렸음에도 무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심상치 않은 반응에 MC 이상민은 “안 나오셨나 봐. 표정이 없으셔”라며 어쩔 줄을 몰랐고, MC 강호동과 하하는 “안 나오신 적은 없잖아?”라며 크게 당황했다.

이어진 화면에선 신청자가 조용히 혼자 눈물을 닦아내는 모습이 담겨, 과연 이날의 눈맞춤이 어떤 상황으로 흘러갔는지를 궁금하게 했다.

코로나19 때문에 친구와 헤어지게 된 여인의 애틋한 사연과, 헤어진 친구에게 꼭 하고 싶었던 질문이 공개될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는 5월 18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