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6 14:34

양팡, 부동산 계약금 논란 종지부… 매도자와 합의

▲ 양팡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BJ 양팡이 부동산 의혹에 관해 최종 입장을 전했다.

양팡은 16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 논란’에 대한 최종 입장을 밝혔다. 양팡은 “먼저 믿고 기다려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또 한 번 저에게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과 그 사랑 또한 큰 것을 느꼈고 더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 양팡 유튜브 영상 캡처

이어 양팡은 “저와 가족들의 개인적인 민사소송 건이 허위사실들로 뒤덮여 부차적으로 발생되었던 일들로 인해 그동안 저는 가족들과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며 회복을 위한 시간을 보냈다. 그 시간 동안에도 저를 버티게 한 것은 다름 아닌 가족들과 끝까지 응원해 주신 팬분들이셨다. 무엇보다도 지친 가족들의 상처 회복과 저를 기다려주시는 팬분들에게 하루라도 빨리 돌아가기 위해서 매도인 측과 대화를 하였고 그 결과 상대 측에서 소를 취하했다”고 밝혔다.

양팡은 “끝까지 저희를 차분히 믿고 기다려주신 구독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금은 다른 어떠한 것보다도 작은 격려의 한 마디가 저와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전했고 이어 “기다려주신 시간에 보답해드리기 위해서라도 저는 다음 영상으로 더 즐겁고 유쾌하고 재밌는 콘텐츠로 여러분들께 찾아뵙겠다. 저녁 7시에 뵙겠다”고 복귀 소식을 알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