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6 10:44

오늘 종영 '유별나! 문셰프' 에릭-고원희, 깨소금 쏟아지는 동거 로맨스 '이들이 보여줄 엔딩은?'

▲ 채널A ‘유별나! 문셰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1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최종회에서는 에릭(문승모 역)과 고원희(유벨라 역)의 깨소금 쏟아지는 하루가 그려진다. 

어제(15일) 방송된 15회에서는 임철용(안내상 분)의 범행이 세상에 드러나고 납치됐던 유벨라(고원희 분)를 구한 문승모(에릭 분)의 활약이 이어졌다. 후반부에는 임철용을 잡기 위한 경찰의 추격이 시작되고, 그의 행방이 묘연해지면서 극 속 긴장감이 증폭됐다. 

임철용의 몰락 이후 서하마을에 평화가 찾아온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온 문승모와 유벨라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놀랐을 유벨라를 위해 요리를 해주는 문승모와 그의 듬직함에 설레하는 유벨라는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한다. 

또한 음식을 두고 장난을 치는 것 같은 두 사람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이내 빵 터진 해맑은 웃음은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사이를 보여주고 있다. 문승모와 유벨라의 깨발랄 동거 로맨스가 예고되면서 앞으로 이들이 맞이할 엔딩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에릭과 고원희의 유쾌 발랄한 일상으로 본방사수를 부르는 채널A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는 오늘(16일) 밤 10시 50분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